반응형
검색 플렛폼가 올해부터 쇼핑의 활성화를 준비한다!
네이버스토어의 회원제 서비스 라운지 멤버십 뷰티 카테고리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. 네이버에 따르면, 멤버십을 운영하는 브랜드 스토어는 비운영 스토어 대비 객단가가 19%로 높게 나타났으며, 3개월 재구매율이 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

이러한 결과는 충성 고객을 높이는 성공적인 시작으로 보이며 올해 2025년 기대되는 채널중 하나이다.
네이버 멤버십 뷰티 카테고리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
1️⃣ 객단가 19% 상승
- 멤버십 운영 매장의 고객은 일반 고객 대비 더 높은 금액을 소비하는 것으로 분석되었습니다.
- 네이버 멤버십 혜택으로 인해 반복 구매를 유도하고, ai 데이터 노출로 고가의 제품도 상대적으로 추가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.
2️⃣ 재구매율 3배 증가
- 뷰티 카테고리 제품은 노출하여, 고객의 관심있는 브랜드를 노출하고
충성도가 중요한 제품의 ,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는 노출에 힘쓰는것으로 보인다. - 그냥인 할인 과는 다른 사전 체험 기회, 관광객을 위해 구매를 유도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하면서 더욱 상승했다고 보인다.

네이버 브랜드스토어, 멤버심을 확용하는 핵심 키워드는?
✅ 구독형 혜택 제공
- 무료 배송, 포인트 혜택, 사전 체험 등의 호원 구독 혜택
'온라인 커머스 & 셀러 팁 (E-Commerce Tips & Sell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2025년 1월 6일부터 변경됐던 쿠팡 로켓그로스 정책 안내 (3) | 2025.02.26 |
|---|---|
| 네이버 본사 다녀왔습니다 : N+스토어의 초개인화 쇼핑과 단골 확대 (4) | 2025.02.16 |
| 지생은 생각하는 온라인 창업의 현재 동향 및 전망 (0) | 2025.02.12 |
| 쿠팡, 압도적 1위 유지중 중국계 플랫폼 공세에도 충성 고객 사수하다. (0) | 2025.01.31 |